1947년 부터 시작된 소노바의 청각 기술력

소노바그룹의 본사 전경 (스위스, 스테파/Stäfa) 

1947년  “AG für Elektroakustik"(아게 포 일렉트로아우쿠스티크)가 설립된 이후, 소노바그룹은 안정적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모든 주주들에게 높은 가치와 자부심을 전합니다. 소노바만의 지속적인 혁신으로 이뤄낸 제품 포트폴리오와 폭넓고 전문적인 제품 판매 및 공급 네트워크를 발전시킨 결과이기도 합니다.

보청기의 시대 속에서, 소노바 그룹은 시장 중심의 해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포트폴리오들을 더욱 확대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소노바그룹은 포낙(phonak), 유니트론(Unitron) 브랜드를 통해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과 더욱 넓은 범위의 난청에 적합한 보청기를 제공합니다. 소노바그룹은 오디오노바(AudioNova) 브랜드를 통해 국제적인 전문 청각 케어 네트워크를 빠르게 성장시켜, 청각 비즈니스 분야의 지원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소노바 그룹은 2009년 어드밴스드 바이오닉스(Advanced Bionics)의 인수를 통해서 인공와우 제품들의 확대 및 고객분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공와우 부분은 아직 성장가능성이 높은 시장이며, 청각 비즈니스의 설립속에서 우리의 판매 전문지식과 현재의 기술을 발전시켜, 미래의 중요한 청각 비즈니스의 리더로 성장하겠습니다.

소노바 홀딩스 AG는 포낙 홀딩스 AG를 기초로 2007년 8월 1일에 구성되었습니다. 소노바그룹은 보청기와 인공와우를 기초로 다양하고 포괄적인 청각 기술들을 선보이고 있는 세계 유일한 회사입니다.

소노바코리아(유)는 2015년 12월 1일에 대한민국 시장에 정식 출범하여 소노바그룹의 청각케어 제품인 '포낙(Phonak)보청기', '유니트론보청기(Unitron)', 그리고 인공와우 제품인 '어드밴스드바이오닉스(Advanced Bionics)' 제품들을 공식적으로 대한민국 시장에 제품공급, 영업, 마케팅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브랜드들을 통해, 소노바코리아(유)의 모든 임직원들은 현지 시장에 알맞은 더욱 체계화되고 향상된 전략을 기초로 소비자분들에게 더욱 향상된 소리와 서비스들을 제공하여, 대한민국 시장에도 "제약 없는 청취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